[맥북프로14인치 케이스]견고한 맥북 케이스/탐탁 브리프 케이스/Versatile A22
탐탁 브리프 케이스
며칠 전에 맥북 프로를 구매했어요.
갑작스럽게 구매한 터라 케이스나 다른 액세서리는 구매하지 못한 상태여서 이곳저곳에서 정보를 얻어 맥북을 잘 보호해줄 수 있는 케이스를 구매해서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제가 선택한 맥북 케이스는 "탐탁"이라는 브랜드의 "브리프 케이스 Versatile A22(13.3)"입니다.
"탐탁"이라는 브랜드는 노트북, 패드 등의 전자기기 파우치가 튼튼하기로 유명하더라고요.
저는 원래 파우치 형태로 된 케이스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브리프 케이스 형태이지만 손잡이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일자로 쏙 보관이 되는 디자인을 보고는 노트북 가방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가방에 넣어도 손잡이가 걸리적거리지 않을 것 같아 브리프케이스 형태로 구매했어요.
게다가 제가 선택한 케이스 "브리프 케이스 Versatile A22(13.3)"는 코너에 자동차 에어백과 같은 탐탁의 기술로 노트북을 보호하고 겉 커버는 생활방수가 되는 등 맥북프로의 파우치로 구매하면 노트북을 가지고 이동하다가 실수로 떨어트리거나 다른 이유로 노트북에 엄청난 압력이 가해졌을 때 제 노트북을 완벽하게 보호해 줄 것 같았어요.
또 내부에는 노트북을 한 번 더 고정해주는 벨크로가 있어서 노트북을 조금 더 안정적으로 고정해주더라고요.
☆사이즈 선택 Tip
맥북프로 14인치는 탐탁 브랜드에서 13.5 사이즈와 15 사이즈(루주 핏)를 추전 해주는데,
다른 후기에서 13.3 사이즈가 아주 딱 맞는다고 해서 저는 13.3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케이스에 넣었을 때 빈틈없이 딱 맞아요.
정말 고정된 느낌이에요.
딱 맞는 느낌이 싫으신 분들은 이거보다 한 사이즈 큰 13.5 사이즈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케이스 앞쪽에 지퍼가 있어서 마우스나 충전선을 보관할 수 있어요.
전에 사용하던 파우치에는 따로 충전선을 보관할 곳이 없어서 노트북과 함께 보관하는 게 조금 불편하다고 생각했는데 탐탁의 브리프케이스에는 주머니가 따로 밖에 달려 있어서 이 부분은 정말 편한 것 같아요.
맥북이나 다른 노트북, 패드 파우치를 알아보는 분들이라면
탐탁 브리프 케이스 추천해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