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는이야기/서울맛집

[서울3대뷔페]롯데호텔서울 평일디너 라세느(예약꿀팁)

by 한량집사 2022. 11. 1.

 

롯데호텔 라세느

 

기념일을 맞이해서 서울3대 뷔페로 유명한 롯데호텔서울 라세느에 방문했어요. 

평일 디너로 방문하였고, 라세느는 평일디너와 주말디너의 가격차이가 없습니다.(중요!!!!!!!)

제가 주말에 방문한 것은 아니지만 다른 후기를 찾아보니 주말디너에 나오는 디저트가 훨씬 종류도 다양하다고 하네요.

주말에 시간되시는 분들은 같은 가격이니 주말디너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다만 주말디너는 1부, 2부 나뉘어져있어 평일보다 식사할 수 있는 시간이 줄지만, 오픈하는 시간에 딱 맞춰서 입장하시면 음식을 즐기실 수 있는 시간은 충분할거예요.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입구 앞

저는 평일디너를 예약하고 입장시간인 18시가 되기 전 20분전쯤 도착했는데, 저보다 부지런한 분들이 이렇게 많았네요. 

일찍 도착하면 좋은 자리로 배정되는건 아니고 예약순으로 자리 배정은 된다고 알고있어요. 저는 2주전쯤 예약을 했고, 창가이긴 했는데 도로가 쪽 창가에 배정받았어요.

 

많이 먹으려면 찬음식부터 먹으랬어요.그래서 제 첫번째 접시는 왼쪽부터 도미초밥, 연어초밥, 방어회, 도미회, 참치회입니다.

입장 후 저는 회를 향해 달렸고, 제 룸메님은 양고기를 향해 달렸어요. 

방어회는 썰어져서 놓여있어서 원하는 만큼 가져갈 수 있게 되어 있고 참치, 도미, 연어회는 쉐프님께 썰어달라고 요청하셔야해요. 그리고 회코너 바로 옆에 초밥코너가 있는데 여기도 쉐프님께 주문해야하는 방식입니다. 

당당하게 드시고싶은 양을 말씀하셔야 다시 오는 번거로움을 줄이실수 있어요. 

 

랍스타, 양갈비, 소꼬리찜

 

여기 랍스타 맛집이예요!! 

양갈비가 맛있다는 분들이 많아서 양갈비 엄청 기대했는데, 랍스타가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양갈비도 쉐프님들이 바로 구워주시는거 가져오는 방식인데 줄이 어마어마 했거든요!

근데 저는 그 긴줄을 뚫고 가져온 양갈비보다 랍스타가 더 맛있더라구요.(사진 보니 다시 가고싶네요. 라세느..)

저는 랍스타랑 초밥 한접시씩 더 먹고, 디저트로 넘어갔어요.

 

아이스아에리카노와 크로플, 케익

 

라세느는 탄산수를 기본으로 제공해주고, 다른 차 종류도 무료로 제공이 되고있어요.

다만, 주류는 무료제공이 아니라는것이 많이 아쉬웠습니다. 

클라우드 생맥주를 판매하고 있는데 한잔에 만원이라 빠르게 포기하고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예약꿀팁

롯데호텔 홈페이지 및 APP에서 예약하는 경우(11. 1. ~ 11. 30.) 

- 조식 : 20% 할인
- 주중 : 10% 할인
- 주말 , 공휴일 : 5% 할인

 

네이버 예약 

10%할인 (할인 외 네이버포인트도 적입됩니다.) 

 

 

 

롯데호텔 라세느는 "랍스타가 맛있다"

랍스타 좋아하시는 분들은 기념일에 방문해보시길바래요.: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