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사는이야기/물욕뿜뿜후기

[교보문고]핫트랙스 바로각인 서비스 후기/직장상사 선물추천

by 한량집사 2023. 1. 7.

각인서비스 받은 펜


교보문고 핫트랙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보문고에서 감동 받은 서비스가 있어서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자합니다. 
최근 저희 팀 팀장님께서 승진을 하셨어요. 너무 기쁜 소식을 접하고 팀장님께 드릴 펜 선물을 고민만 하다가...
어영부영 허송세월을 보내다 보니 바로 다음날이..승진날이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펜을 주문하면 보통 서비스로 각인을 해주는데, 오프라인에서는 펜을 구매한 적이 없어서 
일단 회사 근처 교보문고로 달려가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교보문고에서는 펜을 구매하면 각인서비스를 해주더라구요 !! 고급진 펜 말고도 조금 비싼(?) 샤프나 볼펜에도 각인서비스가 가능하다고 되어 있더라구요. 

필기구 바로 각인


제가 선물을 준비하는건 많이 늦었지만, 그래도 펜에 이니셜이라도 새길수 있다니 너무 다행이다 생각했어요. 
그. 런. 데
일을 마치고 가니 이미 밤 8시가 넘은 시간이었는데, 각인서비스는 13시에서 20시 사이에만 가능합니다. 
저는 하염없이 펜을 바라보다가 이미 인터넷에서 구매해도 배송이 오는 시간이 걸리기에 
그냥 펜을 구매하기로 했어요. 
인터넷보다도 많이 비싼 가격이었지만 제가 늦장을 부린 탓이니 어쩔 수 없다는 생각으로 구매했답니다.
구매하면서 직원분에게 포장을 부탁하면서 조심스럽게 "각인은 안될까요?"라고 하자, 
직원분이 글쎄 !!! 
흔쾌히 해주신다는 거예요. 너무 감사했어요 !! 

레이저 각인 중인 펜

천사같은 직원분 턱에 팀장님에게 선물할 펜에 이니셜을 새길 수 있었어요.
직원분이 여러가지 필체로 된 안내서를 건네주면서 원하는 필체와 영문인지 한글인지 선택해달라고 해요.
그럼 원하는 글씨체를 고르신다음 문구를 직원분에게 말씀드리면 현장에서 레이저로 바로 각인을 해주시더라구요.

이때 제가 선택한 펜은,

파카 볼펜

제일 무난해보이고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의 "파카 조터 오리지널 블랙"입니다.
온라인이라 제가 구매한 금액보다 많이 저렴해서 가슴이 아프지만,
(저는 교보문고에서 3만원에 구매했습니다...선물을 늦게준비한 자의 최후) 
파카라는 브랜드가 주는 살짝 고급스러운 느낌이 저렴한 가격에도 있어보이는 선물을 드리는 느낌을 줄 수 있었던것 같아요.

저는 정말 천사같은 직원분 덕분에 무사히 팀장님께 선물을 전달할 수 있었어요.여러분들도 승진선물로 펜을 생각하신다 ! 그런데 나에게 주어진 시간은 없다 ! 할때 
교보문고 핫트랙스 방문해보세요. 당일 각인이 가능하답니다.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댓글